영등포구지회 제22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
페이지 정보
본문
영등포 지회의 22차 정기대의원총회를 2월25일에 지회사무실에서 개최하였습니다.
코로나-19 상황에 의해 모든 대의원님이 함께 모여서 개최하지는 못했지만 코로나-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원활하게 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.
총회 시작전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장님께서 지회를 방문하여 이기석 조합원, 하훈 조합원, 이존복 조합원, 박찬혁 조합원께 의장상을 수여해 주었습니다.
총회자료 중 회의목적사항 “1항-2020년도 사업결산 승인에 관한사항” 및 “2항-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(안) 승인에 관한사항”, “4항-대의원 선출에 관한사항”은 대의원님께 발송해드린 서면결의서를 통해 실시한 바, 모든 대의원님들의 이견없이 총회 자료에 의해 원안데로 심의되었습니다.
아울러 “4항-지회장 및 감사위원 선출에 관한사항”은 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모든 대의원의 체온을 측정하며 오전10시~오후6시 사이에 지회사무실에서 분산하여 투표를 실시하였습니다.
총 대의원 55명 중 54명이 서면결의서 및 투표를 통해 대의원총회에 참여해 주었습니다.
지회장과 감사위원 선거에서 현 김종남 지회장님과 채진기 감사위원 후보님이 당선되었습니다.
하루종일 선거임무를 관장하신 신재운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하여 4명의 선거관리위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.
코로나-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대의원님께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총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
지회에서도 우리 지회의 더 나은 발전과 조합원님의 업권보호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 나가겠습니다.
- 이전글중랑구지회 장애인 무상점검실시(2020년 결산보고) 20.12.29
- 다음글마포구지회 지회장 이.취임식 21.04.2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